디자인 수수료 정산 관련 자료 제출 방법 / 결산일 변경 되었습니다.

정산관련 2014-03-27 17:10:20 조회수 1239 글쓴이 realfd
안녕하세요 리얼패브릭 입니다.

디자이너 회원분들의 정산을 위한 자료 제출 방법과 결산일이 변경 되어 알려 드립니다.


기존 : 은행명, 은행계좌, 예금주명, 신분증사본, 통장사본을 메일로 전송

변경 : 위 내용을 디자이너 회원 가입시 또는 마이페이지 [회원 정보] 에 입력 / 수정
 - 예 -


은행명, 은행계좌, 예금주명, 신분증사본, 통장사본 자료를 회원 정보에 정확히 입력해 주셔야만 정산이 이루어 지니

디자이너 회원분들은 반드시 확인 부탁드립니다.


또한 결산일이 변경되며, 변경 되는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기존 : 매월 말 기준으로 정산 하여 다음달 5일 입금

변경 : 전월 구매 완료된 모든 내역[송금예정] 을 정산 하여 다음달 24일 입금


디자인 수수료가 정산되는 과정입니다.

디자인구매(소비자) → 발송준비(리얼패브릭 생산/배송) → 원단 수령(소비자) → 구매결정(소비자) → 송금예정(수수료 정산)

결산일에 구매결정이 되지 않은 판매내용은 다음달로 이월 되며

월말에 정리 되지 않은 정산금액이 이월 되는 현상을 없에고자 전월 정산이 완료 되는 시점을 확인 하여

다음달 말경 정리/입금 되오니 이점 확인 바랍니다. ( 예 : 기존 3월 정산 기준 4월 5일을, 4월 24일로 변경 )

그리고 2014년 2월 구매완료가 되지않아 정산되지 않은 판매 수수료는 

3월 디자인 수수료에 포함 되며 4월중 정산 되어 24일 입급 됩니다.

리얼패브릭은 항상 디자이너 회원분들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상상했던 모든 것이 원단 속으로~RealFabric